> 마을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채광식 여흥동장, 신규직원 부모님께 감사편지 보내
 
세종신문   기사입력  2017/08/21 [14:29]
▲ 채광식 여흥동장이 7월에 첫 공직을 시작한 주무관들의 부모님께 감사편지를 손수 써서 보냈다     © 여주시

“김지효 주무관이 멀리까지 공직생활을 할 수 있도록 저희 직원들이 같이 노력하겠습니다. 부모님께서도 김지효 양이 힘들 때 칭찬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채광식 여흥동장이 올해 7월 여흥동에서 첫 공직을 시작한 김지효, 김소은 주무관의 부모님께 보낸 감사편지의 일부이다.
 
금년 7월 여흥동에서 자체적으로 실시한 특수시책 보고회에서 “여흥동으로 발령받은 신규직원에게 감사편지와 사진을 보내주자”는 한 직원의 제안을 받아들여 손수 쓴 자필편지와 기념사진을 부모님께 보내드린 것.
 
채광식 여흥동장은 “저 또한 신규발령 때를 회상해보면 모든 것이 낯설고 어려웠던 것으로 기억된다며, 이번 편지를 통해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과정에서 발생되는 불안감이 다소 완화됐으면 좋겠으며, 명품 여흥동의 일원이 될 수 있도록 훌륭하게 키워주신 부모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진심을 담아 전달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여흥동으로 신규임용 된 김지효 주무관은 “부모님께서 타지에서 공직생활을 하는 제가 잘 적응할 수 있을지 걱정을 많이 하셨는데 동장님께서 써주신 편지와 사진을 보시고 안도하시고 자랑스러워 하셨다.”며 “주변에서 격려해 주신 많은 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8/21 [14:29]  최종편집: ⓒ 세종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여름이 그려놓은 하늘 풍경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여주시, 중장기발전계획 연구용역 착수보고회 진행 / 세종신문
민주당 조강특위, 여주·양평 지역위원장에 백종덕 씨 선정… 최종결정은 11일 최고위에서 / 세종신문
여주곤충박물관, ‘2018 살아있는 세계 곤충&파충류 체험박람회’ 개막 / 세종신문
“교육문제 때문에 여주를 떠나는 일은 없도록 하겠다” / 세종신문
고려제약 박해룡 회장, 여주에 미술관 짓는다 / 세종신문
여주시 강천면, 3년간 1천5백명 가까이 전입 / 세종신문
(46) 포르투갈의 핵심 ‘벨렘’ / 세종신문
저 집 짓고 대박 났다! / 세종신문
이항진 인수위, 10일 해단식 갖고 공식활동 마무리 / 세종신문
여주시 인사 (7월 9일자) / 세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