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주농협 한마음대축제, 2천여명 참석해 성대히 진행
 
세종신문   기사입력  2017/11/10 [10:53]
▲ 제5회 여주농협 한마음 대축제     © 여주농협
여주농협(조합장 이광수)은 지난 4일 대순진리회 여주본부도장 대운동장에서 ‘농협인과 함께 여주를 선도하는 농협’을 천명하며, ‘제5회 농협사업 전이용 한마음 대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조합원 2천여명과 원경희 여주시장, 원욱희 경기도의원, 여주시의회 이환설 의장과 김영자, 이영옥 의원 등 외빈과 한기열 농협중앙회 경기지역본부장, 권혁산 전 조합장과 지역농협 조합장,동서울농협 임기만 조합장,강원평창 대화농협 김진복 조합장, 그외 외부지역 조합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행사는 여주시 최대 농협의 위상에 걸맞게 치러졌다는 평가다.

식전행사는 여주농협 농악대와 대순국제봉사단 난타팀 등의 활기찬 공연으로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켰고, 여주농협의 발전과 미래 비전을 제시하는 동영상은 조합원들의 자긍심을 높였다.

우수조합원상은 여흥동 김용경 조합원, 중앙동 조수연 조합원, 강천면 김승호 조합원이 각각 수상했으며, 이광수 조합장은 연라2통 김원숙 어르신과 연양동 안효기 어르신께 장수상 전달을 위해 어르신들의 자리를 찾아가 각각 상금과 장수를 기원하는 지팡이를 전달하고 더 건강하시고 장수하시라는 큰 절을 올려 조합원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이어진 여주농협의 함께 나눔 성금은 여주시인재육성장학금 1천만원을 원경희 시장에게, 장애인복지기금 300만원은 김은희 여주시장애인복지관장에게, 다문화가족 육성지원금 100만원은 다문화가정 오누마 미츠꼬 회장에게 전달했다.

이광수 조합장은 대회사를 통해 “조합원의 삶의 질 향상과 농업과 지역사회의 발전에 공헌하며 조합원과 함께 여주를 선도하는 농협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이밖에 이날 대회에선 팀별로 조합원대표 선수들이 화합을 우선하는 경기로 볼거리와 웃음꽃을 선물했으며, 초대형 LED TV와 세탁기 등 가전제품과 콤프레샤 등 각종 농기자재 등 푸짐한 경품행사도 진행됐다.

한편 여주농협은 올해 9월말 기준 조합원 3천218명이며 본점을 비롯해 강천지점, 여흥지점, 남한강지점, 점봉지점, 하나로마트사업소와 농자재판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내년 1월 중순부터는 짝수년도 조합원 600명의 MRI,CT등 종합검사를 하는 건강검진을 실시하는 등 다양한 조합원의 복리 증진 사업을 펼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11/10 [10:53]  최종편집: ⓒ 세종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가을이 익어가는 들녘
가장 많이 읽은 기사
18일 여주지역 택시 운행 중단… 카카오 카풀 사업에 택시업계 반발 / 세종신문
원경희 전 시장, GK1 재단 설립… “세종과 한글 세계에 알리겠다” / 세종신문
백종덕 변호사 여주에 사무실 개소 / 세종신문
남한강로타리클럽, 사무실 이전 현판식 진행 / 세종신문
‘농민기본소득제’, 여주지역 첫 공론화 장 열려 / 세종신문
여주시, 쌀생산농업인 소득지원금 지원 / 세종신문
가정리 대책위-제7군단, ‘전차훈련 주둔지’ 협상 시작 / 세종신문
이항진 시장, "역세권 개발·영농형 태양광 도입 등 적극 추진하겠다" / 세종신문
북카페 세렌디피티78에서 재즈의 향연을… 여주대 실용음악과 교수들 공연 / 세종신문
여주한글시장 야시장의 변화… 가족 나들이 장소로 손색 없어 / 세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