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유아·초등학생 ‘꿈나무 수영잔치’ 열려
 
세종신문   기사입력  2017/11/14 [11:24]
▲ 여주 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꿈나무 수영잔치     © 여주도시관리공단

여주도시관리공단(이사장 경현) 국민체육센터에서 지난 11일 꿈나무 회원들이 참가한 가운데 ‘꿈나무 수영잔치’가 성황리에 열렸다. 

개관 4주년을 맞이하여 처음 열리는 이번 수영잔치에는 94명의 유아·초등부 어린이 회원 및 학부모 등 약 300여명의 시민이 참여했다. 

선수 대표의 선서로 시작한 이번 잔치는 ‘국민체육센터 퀴즈’, ‘무료 타투 체험’, ‘맛있는 간식 제공’, ‘경품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가 함께 진행되어 관람객과 참가자 모두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장이 되었다. 

경기는 유아부, 어린이부(25M), 어린이부(50M)등으로 나뉘어 각 종목별 24경기를 진행하였으며 유아부 발차기부터 자유형, 접영, 배영, 평영까지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였다.

여주도시관리공단 경현 이사장은 “대한민국의 주역인 어린이에게 꿈나무 수영 잔치를 열어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런 행사를 준비하였다.”고 말하며, “이번 꿈나무 수영잔치 준비에 애쓰고 관심 가져주신 학부모 및 직원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여주시민 및 회원 여러분의 건강증진뿐만 아니라 행복한 여가문화를 통한 삶의 질 향상에도 이바지하는 여주도시관리공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하였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11/14 [11:24]  최종편집: ⓒ 세종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가을이 익어가는 들녘
가장 많이 읽은 기사
문재인 대통령, 한글날 세종대왕릉 방문해 애민정신 기려 / 세종신문
세종대왕 즉위 600돌 기념 ‘양로연’ 성황리에 진행 / 세종신문
이항진 시장, "역세권 개발·영농형 태양광 도입 등 적극 추진하겠다" / 세종신문
원경희 전 시장, GK1 재단 설립… “세종과 한글 세계에 알리겠다” / 세종신문
다양한 국적의 여주사람들 축제가 열렸다 / 세종신문
아이들의 지킴이, 이포나루 뱃사공 ‘호랭 할아버지’ / 세종신문
“내 꿈은 ‘장애인심리상담사’가 되는 것이다” / 세종신문
백종덕 변호사 여주에 사무실 개소 / 세종신문
올해도 풍성하게 준비한 '여주오곡나루축제'로 오세요 / 세종신문
여주시, 2018 세종대왕 문화제 기념식 진행 / 세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