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을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강천면주민자치위원회, ‘불우이웃돕기 찻집 & 주막 ’ 성료
 
세종신문   기사입력  2017/12/12 [11:38]

강천면(면장 정용각)에서는 지난 12월 6일 16시부터 강천면주민자치센터 2층에서 강천면 주요 기관·단체장, 마을 주민 등 약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말 ‘불우이웃돕기 찻집 & 주막’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강천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곽채진) 주관으로 연말 불우이웃을 돕기 위한 풍성한 음식(도토리묵무침, 파전, 어묵, 잔치국수 등)과 주민자치동아리 3팀(건강댄스, 요가, 노래교실 등)의 멋진 공연, 후원물품을 통한 경매와 경품행사, 노래 자랑 등 다채로운 순서가 진행됐다.
 
정용각 강천면장은 “쌀쌀한 날씨임에도 연말 불우이웃돕기를 위하여 행사에 찾아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금일 주민자치위원회에서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한 만큼 좋은 시간되시길 바라고 한해의 마무리인 12월, 강천면민 모두가 따뜻한 연말 잘 마무리하시길 바란다.”며 인사말씀을 전했다.
 
이어서, 본 행사를 준비한 곽채진 강천면주민자치위원장은 “작년에 주민자치 동아리 발표로 진행되어왔던 본 행사가 금년에는 연말 불우이웃돕기를 위한 취지로 개최되었는데 예상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신 것에 감사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음식 판매와 후원물품 경매행사를 통해 모인 판매수익금은 연말연시 관내 어려운 이웃과 가정을 위해 좋은 일에 사용될 예정이며, 이번 행사를 통해서 강천 면민들의 이웃사랑과 따뜻하고 훈훈한 정이 느껴졌던 흥겨운 화합의 장이 되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12/12 [11:38]  최종편집: ⓒ 세종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가을이 익어가는 들녘
가장 많이 읽은 기사
18일 여주지역 택시 운행 중단… 카카오 카풀 사업에 택시업계 반발 / 세종신문
원경희 전 시장, GK1 재단 설립… “세종과 한글 세계에 알리겠다” / 세종신문
백종덕 변호사 여주에 사무실 개소 / 세종신문
이항진 시장, "역세권 개발·영농형 태양광 도입 등 적극 추진하겠다" / 세종신문
아이들의 지킴이, 이포나루 뱃사공 ‘호랭 할아버지’ / 세종신문
여주시, 쌀생산농업인 소득지원금 지원 / 세종신문
북카페 세렌디피티78에서 재즈의 향연을… 여주대 실용음악과 교수들 공연 / 세종신문
다양한 국적의 여주사람들 축제가 열렸다 / 세종신문
'2018 여강길 걷기 여행 축제' 접수 시작 / 세종신문
올해도 풍성하게 준비한 '여주오곡나루축제'로 오세요 / 세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