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주시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과보고회 개최
가남읍·점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최우수상 수상
 
세종신문   기사입력  2017/12/26 [11:02]
▲ 여주시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과보고회 시상식     © 여주시

여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원경희 시장, 정지영 교수)는 지난 21일 여성회관 공연장에서 관내 12개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하 읍면동 협의체)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보고회는 12개 읍면동 협의체의 사업과 성과를 공유하고 평가를 통해 우수 읍면동 협의체를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사전 제출받은 읍면동 협의체 사업에 대한 정량평가를 실시하였고 이와 더불어 당일 현장에서는 심사위원 5명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최종 순위를 선정하였다. 또한 평가는 맞춤형복지팀이 운영되고 있는 1그룹 7개 읍면동 협의체와 그렇지 않은 2그룹 5개 읍면동 협의체로 구분해 진행했다.

평가결과 1그룹 최우수상은 가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우수상은 중앙동과 오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2그룹 최우수상은 점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우수상은 북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선정되었으며 포상금으로 온누리 상품권 50만원과 30만원을 각각 전달하였다.

원경희 여주시장은 축사를 통해 “대표협의체, 실무협의체, 읍면동협의체의 유기적인 조직력과 민·관의 협치를 통해 여주시민의 복지와 미래를 발전시키는데 앞장서 온 읍면동협의체 위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읍면동 협의체가 변화와 발전을 거듭해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복지욕구 충족에 힘써주길 당부한다”고 말했다.

한편, 정지영 민간위원장은 총평을 통해 “읍면동 협의체가 아직 두 돌도 되지 않은 현실을 감안하면 오늘 발표된 성과와 결과는 어떤 표현으로도 담아낼 수 없을 것이다. 위원들의 진심어린 헌신에 감사드리며 시 협의체 사무국에서도 여주시와 협의해 위원들의 활동영역과 의지를 배가시킬 수 있는 방안을 만들 것이며 수상여부와 상관없이 12개 읍면동 협의체 모두가 주인공이다”라고 평가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12/26 [11:02]  최종편집: ⓒ 세종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북미정상의 역사적인 첫 악수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이항진 여주시장 당선… 보수텃밭 여주에 ‘변화의 바람’ 통했다 / 세종신문
[개표참관기] 끝까지 손에 땀을 쥐는 승부… 그날 밤 여주는 잠들지 못했다 / 세종신문
3년째 매년 열리는 점동면 삼합리 ‘마을 효잔치’ / 세종신문
도의원 유광국·김규창, 시의원 이복예·유필선·김영자·최종미·박시선·서광범·한정미 당선 / 세종신문
이항진 여주시장 당선자 당선인사 전문 / 세종신문
축제의 마을 흥천 상백리, 이번엔 ‘단오축제’ 열린다 / 세종신문
여주시 홍보 웹드라마 ‘진짜 있을家’, 16일부터 방영 / 세종신문
6.13지방선거 여주시 최종 투표율 58.9% 기록 / 세종신문
최고의 뮤지컬 스타 최정원·카이·민우혁, 여주에 온다 / 세종신문
한글시장에 모여 월드컵 응원해요~ 18일 거리응원전 열린다 / 세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