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주농협, '행복 함께 나눔 이웃사랑 여주쌀 전달식' 가져
 
세종신문   기사입력  2017/12/27 [14:11]
▲ 지난 21일 여주농협 직원들의 시상금을 적립해 마련한 '사랑의 쌀 행복 함께 나눔 행사'가 열렸다     © 여주농협

여주농협(조합장 이광수)은 지난 12월 21일 농협 2층대회의실에서 강천면 여흥동,중앙동 영농회장 및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쌀 행복 함께 나눔 행사' 여주쌀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전달식은 대왕님표 여주쌀 10kg 312포를 마련하였으며 영농회별 대의원1명당 4포를 배정하여 여흥동(136포),중앙동(92포) 강천면(84포)영농회장에게 추운겨울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전달됐다.
 
'사랑의 쌀 행복 함께 나눔 행사'란 여주농협 직원들이 2017년도 3월부터 11월까지 6월, 9월 종합업적평가 생명보험 연금보험, 적립금예금, 업적 평가우수 등 시상금을 적립하여 기증한 것으로 그 의미를 더하고 있다.
 
이광수 조합장은 최근 경기침체로 인해 더욱 생활이 어려워진 가정에 조금이나마 보템이 되길 바라며 어려운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전달하고자 여주쌀을 기증하게 됐다 고 말했다.
 
한편 여주농협은 지역선도 금융기관으로서 고객 및 조합원들에게 직·간적접으로 환원하고 있으며 임·직원이 하나가 되어 농촌사랑 봉사팀을 구성하여 농촌일손돕기 활동을 펼치는 등 지역 주민들로부터 좋은 평을 받고 있다. 또한 원로조합원의 건강검진, 실버대학, 여성조합원의 여성대학원, 농가주부, 고향주부등 활동 영역과 견문을 넓히고 있다.

이광수 조합장은 "조합원의 사업전이용과 농업인을 위한 농협,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여주농협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지역 사회공헌을 위해 행복 함께 나눔이란 슬로건 아래 조합원들의 생활편의 및 복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12/27 [14:11]  최종편집: ⓒ 세종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북미정상의 역사적인 첫 악수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이항진 여주시장 당선… 보수텃밭 여주에 ‘변화의 바람’ 통했다 / 세종신문
[개표참관기] 끝까지 손에 땀을 쥐는 승부… 그날 밤 여주는 잠들지 못했다 / 세종신문
3년째 매년 열리는 점동면 삼합리 ‘마을 효잔치’ / 세종신문
도의원 유광국·김규창, 시의원 이복예·유필선·김영자·최종미·박시선·서광범·한정미 당선 / 세종신문
이항진 여주시장 당선자 당선인사 전문 / 세종신문
축제의 마을 흥천 상백리, 이번엔 ‘단오축제’ 열린다 / 세종신문
여주시 홍보 웹드라마 ‘진짜 있을家’, 16일부터 방영 / 세종신문
6.13지방선거 여주시 최종 투표율 58.9% 기록 / 세종신문
최고의 뮤지컬 스타 최정원·카이·민우혁, 여주에 온다 / 세종신문
한글시장에 모여 월드컵 응원해요~ 18일 거리응원전 열린다 / 세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