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을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주시 박상림 강천면장 ·유준희 북내면장 취임
 
세종신문   기사입력  2018/01/04 [10:23]
▲ 지난 2일 여주시 강천면 박상림 면장과 북내면 유준희 면장의 취임식이 열렸다     © 여주시

제32대 박상림 강천면장 취임식이 2018년 새해 1월 2일 강천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관내 기관·단체장을 비롯한 강천면 21개리 이장, 시청 공무원 등 주요 내·외빈 약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박상림 강천면장은 취임인사를 통해 “강천면의 현안 사항들에 대하여  주민숙원사업 해결을 통한 ‘세종인문도시 명품여주’ 건설과 강천면의 지역발전을 위해 현장에서 발로 뛰는 행정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며, 금일 추운 날씨임에도 귀한 발걸음을 해주신 모든 내·외빈들께 감사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박상림 강천면장은 1989년 4월 18일 고향인 가남면에서 공직을 시작하여 본청 건설과, 재무과, 세무과, 회계과, 지역경제과, 안전총괄과 등 주요 부서를 감당하면서 뛰어난 리더십을 발휘했으며, 2006년도에 강천면 산업팀장으로 승진하여 여주읍, 자치행정과, 도시과, 기획예산담당관 등 주요 요직을 거친 후, 2018년 1월 1일자로 행정사무관으로 승진하여 제32대 강천면장으로 취임했다.

같은날 제28대 유준희 북내면장 취임식이 북내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지역 기관·단체장을 비롯한 북내면 22개리 이장, 시청 공무원 등 주요 내·외빈 약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취임하는 유준희 면장은 취임사를 통해 “면민 여러분들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으며 소통을 중요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준희 제28대 북내면장은 북내면 당우리에서 출생해 북내초등학교, 여강중·고등학교를 거쳐 한국방송통신대학 행정학과를 졸업했으며, 1980년 7월 북내면사무소에서 공직생활을 시작해 문화관광과, 자치행정과, 회계과 등 주요 요직을 거쳤다. 이후 2011년 12월 행정사무관으로 발탁돼 금사면장, 도시과장, 홍보감사담당관, 가남읍장, 기획예산담당관으로 근무하다 2018년 1월 1일자로 북내면장으로 부임하게 됐으며 행정전문가로서 경륜과 탁월한 지도력, 전문성을 겸비한 인물로 평가받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1/04 [10:23]  최종편집: ⓒ 세종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북미정상의 역사적인 첫 악수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이항진 여주시장 당선… 보수텃밭 여주에 ‘변화의 바람’ 통했다 / 세종신문
[개표참관기] 끝까지 손에 땀을 쥐는 승부… 그날 밤 여주는 잠들지 못했다 / 세종신문
3년째 매년 열리는 점동면 삼합리 ‘마을 효잔치’ / 세종신문
도의원 유광국·김규창, 시의원 이복예·유필선·김영자·최종미·박시선·서광범·한정미 당선 / 세종신문
이항진 여주시장 당선자 당선인사 전문 / 세종신문
축제의 마을 흥천 상백리, 이번엔 ‘단오축제’ 열린다 / 세종신문
여주시 홍보 웹드라마 ‘진짜 있을家’, 16일부터 방영 / 세종신문
6.13지방선거 여주시 최종 투표율 58.9% 기록 / 세종신문
최고의 뮤지컬 스타 최정원·카이·민우혁, 여주에 온다 / 세종신문
한글시장에 모여 월드컵 응원해요~ 18일 거리응원전 열린다 / 세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