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을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8년 여주시기독교연합회 신년하례예배 및 연합회장 이·취임식 진행
 
세종신문   기사입력  2018/01/18 [20:41]
▲ 연합회기 인수식을 하고 있는 전임 김기종목사와 신임 김훈순 목사     © 세종신문


18일 오전11시 오학동 순복음사랑교회에서 [2018년 여주시기독교연합회 신년하례예배 및 연합회장 이·취임식]이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는 동부교회 김용길 목사의 사회로 ‘아가페예술선교단 [워쉽]’의 사전공연과 1부 신년하례예배, 2부 여주시기독교연합회장 이·취임식으로 진행하였다.

1부 신년하례예배에서 나누리성결교회 김기종 목사가 [선한 청지기 같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하였다. 김 목사는 “기독교 인구가 줄고 있고, 기독교인들의 교회 출석률이 줄고 있으며, 기독교의 신뢰도가 줄고 있다”고 하면서 “하나님의 것을 책임적으로 관리하는 선한 청지기와 같이 섬겨야 한다”고 하였다.

2부 기독교연합회장 이·취임식은 전임회장 김기종 목사의 이임사에 이어 연합회기 인수식을 하고 신임회장 김훈순 목사의 취임사가 이어졌다.


신임회장 김훈순 목사는 취임사에서 “저 개인으로 보면 기독교연합회장을 할 수 없지만 하나님께서 하게 하신 것이기에 즐겁고 보람 있게 연합회장직을 수행하겠다”고 하였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원경희 여주시장이 축하 동영상을 보내주었고 이환설 여주시의회 의장, 전진선 여주경찰서장을 비롯한 많은 인사들이 함께하여 축하해 주었다.

▲ 특송중에 있는 아가페예술단 [워쉽]     © 세종신문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1/18 [20:41]  최종편집: ⓒ 세종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북미정상의 역사적인 첫 악수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이항진 여주시장 당선… 보수텃밭 여주에 ‘변화의 바람’ 통했다 / 세종신문
[개표참관기] 끝까지 손에 땀을 쥐는 승부… 그날 밤 여주는 잠들지 못했다 / 세종신문
3년째 매년 열리는 점동면 삼합리 ‘마을 효잔치’ / 세종신문
도의원 유광국·김규창, 시의원 이복예·유필선·김영자·최종미·박시선·서광범·한정미 당선 / 세종신문
이항진 여주시장 당선자 당선인사 전문 / 세종신문
여주시 홍보 웹드라마 ‘진짜 있을家’, 16일부터 방영 / 세종신문
축제의 마을 흥천 상백리, 이번엔 ‘단오축제’ 열린다 / 세종신문
6.13지방선거 여주시 최종 투표율 58.9% 기록 / 세종신문
[발행인 칼럼] 중앙통 편의점 알바생이 옳다 / 세종신문
최고의 뮤지컬 스타 최정원·카이·민우혁, 여주에 온다 / 세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