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주시 인재육성 장학회, 장학생 모집
 
세종신문   기사입력  2018/01/30 [13:13]


여주시 인재육성 장학회(이사장 임영헌)는 2018년 여주시 인재육성 장학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대상은 관내 거주 기간이 3년 이상인 초·중·고·대학생으로, 공고일(1.15.) 현재 여주시에 거주하고 있어야 하며, 관내 거주 기간 합산이 3년 이상이면 된다. 
 
여주시 인재육성 장학회는 매년 장학금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한번 장학생으로 선정되면 졸업시까지 수혜를 받을 수 있는 장기 장학생과, 1년 단기 장학생을 모집하고 있다.
 
초등학생과 중학생의 경우는 특기우수 단기장학생 분야만 모집하고 있으며, 초등학생 연간 60만원, 중학생 연간 8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고등학생의 경우 입학우수 장기장학생 4명, 성적우수 단기장학생 41명을 선발할 계획이며, 장학금은 연간 1백만원이다. 

대학생의 경우 입학우수 장기장학생 5명과 성적우수 단기장학생 25명을 선발한다. 4년제 대학교의 입학우수 장기장학생은 연간 7백만원, 성적우수 단기장학생은 연간 4백만원을 지원받게 되며, 2~3년제 대학교 학생의 경우 연간 3백만원을 지원받게 된다. 
 
접수기간은 3월 2일부터 3월 23일까지이며, 학교장의 추천서를 포함한 지원서 등의 구비서류목록 및 세부내용은 여주시 인재육성 장학회 홈페이지(www.yeojulove.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재)여주시 인재육성장학회는 2007년 설립을 시작으로 2017년까지 1,088명의 장학생들에게 장학금 21억 8천 5백만원을 지급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1/30 [13:13]  최종편집: ⓒ 세종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북미정상의 역사적인 첫 악수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이항진 여주시장 당선… 보수텃밭 여주에 ‘변화의 바람’ 통했다 / 세종신문
[개표참관기] 끝까지 손에 땀을 쥐는 승부… 그날 밤 여주는 잠들지 못했다 / 세종신문
3년째 매년 열리는 점동면 삼합리 ‘마을 효잔치’ / 세종신문
도의원 유광국·김규창, 시의원 이복예·유필선·김영자·최종미·박시선·서광범·한정미 당선 / 세종신문
이항진 여주시장 당선자 당선인사 전문 / 세종신문
여주시 홍보 웹드라마 ‘진짜 있을家’, 16일부터 방영 / 세종신문
축제의 마을 흥천 상백리, 이번엔 ‘단오축제’ 열린다 / 세종신문
6.13지방선거 여주시 최종 투표율 58.9% 기록 / 세종신문
[발행인 칼럼] 중앙통 편의점 알바생이 옳다 / 세종신문
최고의 뮤지컬 스타 최정원·카이·민우혁, 여주에 온다 / 세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