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윤희정‧이항진 여주시의원, 우수의원 선정돼
 
세종신문   기사입력  2018/02/02 [15:25]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주최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 여주에서 열려
총 10개 분야에서 지역발전에 공헌한 의원 62명 표창

▲ 지난 1월 30일 여주에서 열린 제7회 경기도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 기념사진     ©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회장 이환설·여주시의회 의장)가 지난 1월 30일 여주시에서 제7회 경기도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시상식은 경기도 시·군 의회 의원 중 모범적인 지방의정 활동으로 지역발전에 공헌한 의원을 대상으로 시상을 하는 자리로 주민참여 소통분야, 지역현안 해결분야, 의정활동 개선분야 등 10개 분야에 우수한 활동을 한 의원을 선정했다. 

여주시의원들도 수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윤희정 의원은 '예산절감 분야'에서, 이항진 의원은 '행정감사 분야'에서 공로를 인정 받아 표창을 받았다.
 
이환설 협의회장은 “세종대왕을 모신 문화관광 도시 여주에서 제7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을 개최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수상하신 의원 여러분께 다시 한 번 축하드린다” 면서 “현재 국민적 관심사항인 지방분권 개헌을 비롯해 지방자치 발전에 더욱 힘써주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 날 시상식에는 경기도 시·군의회 의장 31명, 표창대상 의원 62명, 축하하객 등 20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번 시상식은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에서 주최하는 매년 한 번씩 열리는 행사로 시상식을 통해 지방의원의 자긍심을 고취하는 한편 전문성을 높여 지방자치발전에 공헌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2/02 [15:25]  최종편집: ⓒ 세종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여주에 울려 퍼지는 사랑의 종소리… 구세군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강천 열병합발전소 반대 촛불집회 열려 / 세종신문
2018년 공동체 사업 성과 한 자리에… 행복여주 공동체 한마당 열려 / 세종신문
강 건너 도자기 공장으로 출퇴근 하던 여주나루 / 세종신문
여주시를 레저와 체육, 생활이 연계된 생활체육의 거점으로 / 세종신문
여주시 별정직 공무원 채용 조례안, 의장 직권 상정 후 통과 / 세종신문
여주지역 CJ택배 정상 배송 시작 / 세종신문
강천 열병합 발전소 ‘허가 취소’ 잠정 합의 / 세종신문
여주시 농민기본소득 강연 및 토론회 진행 / 세종신문
[특별기고 - 해외 연수를 다녀와서①] 배려와 소통의 도시, 프라이부르크 / 세종신문
여주시 도예명장 지두현 씨, 기능장 김창호 씨 선정 / 세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