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윤희정‧이항진 여주시의원, 우수의원 선정돼
 
세종신문   기사입력  2018/02/02 [15:25]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주최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 여주에서 열려
총 10개 분야에서 지역발전에 공헌한 의원 62명 표창

▲ 지난 1월 30일 여주에서 열린 제7회 경기도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 기념사진     ©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회장 이환설·여주시의회 의장)가 지난 1월 30일 여주시에서 제7회 경기도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시상식은 경기도 시·군 의회 의원 중 모범적인 지방의정 활동으로 지역발전에 공헌한 의원을 대상으로 시상을 하는 자리로 주민참여 소통분야, 지역현안 해결분야, 의정활동 개선분야 등 10개 분야에 우수한 활동을 한 의원을 선정했다. 

여주시의원들도 수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윤희정 의원은 '예산절감 분야'에서, 이항진 의원은 '행정감사 분야'에서 공로를 인정 받아 표창을 받았다.
 
이환설 협의회장은 “세종대왕을 모신 문화관광 도시 여주에서 제7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을 개최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수상하신 의원 여러분께 다시 한 번 축하드린다” 면서 “현재 국민적 관심사항인 지방분권 개헌을 비롯해 지방자치 발전에 더욱 힘써주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 날 시상식에는 경기도 시·군의회 의장 31명, 표창대상 의원 62명, 축하하객 등 20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번 시상식은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에서 주최하는 매년 한 번씩 열리는 행사로 시상식을 통해 지방의원의 자긍심을 고취하는 한편 전문성을 높여 지방자치발전에 공헌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2/02 [15:25]  최종편집: ⓒ 세종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여주시, 저상버스 운행 시작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여주시 점동도서관, 지역주민의 기대와 관심 속에 성황리에 개관 / 세종신문
여주경찰서, 제67대 김경진 경찰서장 취임 / 세종신문
히딩크와 함께 꿈을 향해 달려요~ 여주시-히딩크 전 감독, ‘드림필드’ 제15호 협약 체결 / 세종신문
“우리는 친정언니·동서가 되었어요!” / 세종신문
(63) 여주시 가남읍 김순옥 여사 / 세종신문
능서역세권 도시개발사업 실시계획인가 승인 / 세종신문
여주시농민회, 제27차 정기대의원대회 개최 / 세종신문
“‘독거노인 공동주택화 사업’ 꼭 실현해야 한다” / 세종신문
“항상 주민들을 위해 봉사하는 마음으로 일한다” / 세종신문
여주시, 도시관리공단 채용비리 수사의뢰… 연루자 3명 경찰 조사 진행 중 / 세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