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주 퍼블릭마켓, 9일부터 설맞이 고객 사은행사 진행
 
세종신문   기사입력  2018/02/08 [11:15]
여주프리미엄아울렛 2관 내 여주 퍼블릭마켓이올해 설날맞이 고객 사은행사와 함께 다양한 설날 선물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2월 9일부터 2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구매금액별 1인용 다기, 머그세트, 고구마말랭이 등 지역에서 생산되는 특산품을 사은품으로 선사한다.

여주시에서 직영하는 퍼블릭마켓은 도자기판매장, 로컬푸드판매장, 동주도시 특산품 판매장과 여주 장터맛집, 여주시 관광홍보관으로 구성돼 있으며 2015년 12월 24일 개점해 운영하고 있다.

도자기판매장은 관내 70여 업체에서 직접 생산하는 천년도자의 본고장인 여주만의 특색있는 도자 1천 700여점의 도자기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주시민이 운영하는 장터맛집에서는 여주 쌀을 이용한 여러 종류의 밥과 함께 국밥, 순두부, 쌀국수 등의 맛깔스러운 음식을 경험해볼 수 있다.

아울러, 동주도시 특산품 판매장에서는 전국 각 지역 동주도시의 특산품을 직접 구매 할 수 있으며, 여주시 관광홍보관에서는 먹거리, 즐길거리 등 맛집과 관광명소를 한 눈에 찾아 볼 수 있다.

한편, 로컬푸드판매장(☎031-8087-2594)은 농가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하는 농산물 판매장으로 판매를 희망하는 농가(업체)에서는 상시모집 중이므로 언제든지 신청서를 작성·제출하면 판매 할 수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2/08 [11:15]  최종편집: ⓒ 세종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여주시, 저상버스 운행 시작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여주시 점동도서관, 지역주민의 기대와 관심 속에 성황리에 개관 / 세종신문
여주경찰서, 제67대 김경진 경찰서장 취임 / 세종신문
히딩크와 함께 꿈을 향해 달려요~ 여주시-히딩크 전 감독, ‘드림필드’ 제15호 협약 체결 / 세종신문
“우리는 친정언니·동서가 되었어요!” / 세종신문
(63) 여주시 가남읍 김순옥 여사 / 세종신문
능서역세권 도시개발사업 실시계획인가 승인 / 세종신문
여주시농민회, 제27차 정기대의원대회 개최 / 세종신문
“‘독거노인 공동주택화 사업’ 꼭 실현해야 한다” / 세종신문
“항상 주민들을 위해 봉사하는 마음으로 일한다” / 세종신문
여주시, 도시관리공단 채용비리 수사의뢰… 연루자 3명 경찰 조사 진행 중 / 세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