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주 퍼블릭마켓, 9일부터 설맞이 고객 사은행사 진행
 
세종신문   기사입력  2018/02/08 [11:15]
여주프리미엄아울렛 2관 내 여주 퍼블릭마켓이올해 설날맞이 고객 사은행사와 함께 다양한 설날 선물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2월 9일부터 2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구매금액별 1인용 다기, 머그세트, 고구마말랭이 등 지역에서 생산되는 특산품을 사은품으로 선사한다.

여주시에서 직영하는 퍼블릭마켓은 도자기판매장, 로컬푸드판매장, 동주도시 특산품 판매장과 여주 장터맛집, 여주시 관광홍보관으로 구성돼 있으며 2015년 12월 24일 개점해 운영하고 있다.

도자기판매장은 관내 70여 업체에서 직접 생산하는 천년도자의 본고장인 여주만의 특색있는 도자 1천 700여점의 도자기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주시민이 운영하는 장터맛집에서는 여주 쌀을 이용한 여러 종류의 밥과 함께 국밥, 순두부, 쌀국수 등의 맛깔스러운 음식을 경험해볼 수 있다.

아울러, 동주도시 특산품 판매장에서는 전국 각 지역 동주도시의 특산품을 직접 구매 할 수 있으며, 여주시 관광홍보관에서는 먹거리, 즐길거리 등 맛집과 관광명소를 한 눈에 찾아 볼 수 있다.

한편, 로컬푸드판매장(☎031-8087-2594)은 농가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하는 농산물 판매장으로 판매를 희망하는 농가(업체)에서는 상시모집 중이므로 언제든지 신청서를 작성·제출하면 판매 할 수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2/08 [11:15]  최종편집: ⓒ 세종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여주에 울려 퍼지는 사랑의 종소리… 구세군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강천 열병합발전소 반대 촛불집회 열려 / 세종신문
2018년 공동체 사업 성과 한 자리에… 행복여주 공동체 한마당 열려 / 세종신문
강 건너 도자기 공장으로 출퇴근 하던 여주나루 / 세종신문
여주시를 레저와 체육, 생활이 연계된 생활체육의 거점으로 / 세종신문
여주시 별정직 공무원 채용 조례안, 의장 직권 상정 후 통과 / 세종신문
여주지역 CJ택배 정상 배송 시작 / 세종신문
강천 열병합 발전소 ‘허가 취소’ 잠정 합의 / 세종신문
여주시 농민기본소득 강연 및 토론회 진행 / 세종신문
[특별기고 - 해외 연수를 다녀와서①] 배려와 소통의 도시, 프라이부르크 / 세종신문
여주시 도예명장 지두현 씨, 기능장 김창호 씨 선정 / 세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