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주교육청, 올해도 이웃사랑 나눔 실천
 
세종신문   기사입력  2018/02/09 [10:35]
▲ 여주교육청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했다     © 여주교육청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교육장 서길원, 이하 여주교육청)은 지난 7일 설을 맞이하여 더불어 사는 여주교육을 실천하고 지역사회 사랑 나눔을 위하여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였다.

교육장 이하 여주교육청 직원들은 지역내 사회복지시설인 오순절평화의마을, 누리의집, 라파엘의집, 빛고운, 베로니카의집 등에 직접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하고, 관심과 마음을 나누었다.

여주교육청은 지금까지 수년간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고 후원해 오고 있으며, 지속적인 활동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함으로써 함께하는 나눔 문화를 정착할 것을 다짐했다.

특히, 공동생활가정에서 생활하는 학생들의 건강 및 교육 환경을 세심히 살피고 훈훈한 사랑의 정을 나누었으며, 사회복지시설의 운영상 어려운 점과 필요한 점에 귀 기울이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방문 기간 중 서길원 교육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교육격차를 해소할 방법을 찾아 모든 아이들이 당당히 내일을 열어갈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2/09 [10:35]  최종편집: ⓒ 세종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여주에 울려 퍼지는 사랑의 종소리… 구세군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강천 열병합발전소 반대 촛불집회 열려 / 세종신문
2018년 공동체 사업 성과 한 자리에… 행복여주 공동체 한마당 열려 / 세종신문
강 건너 도자기 공장으로 출퇴근 하던 여주나루 / 세종신문
여주시를 레저와 체육, 생활이 연계된 생활체육의 거점으로 / 세종신문
여주시 별정직 공무원 채용 조례안, 의장 직권 상정 후 통과 / 세종신문
여주지역 CJ택배 정상 배송 시작 / 세종신문
강천 열병합 발전소 ‘허가 취소’ 잠정 합의 / 세종신문
여주시 농민기본소득 강연 및 토론회 진행 / 세종신문
[특별기고 - 해외 연수를 다녀와서①] 배려와 소통의 도시, 프라이부르크 / 세종신문
여주시 도예명장 지두현 씨, 기능장 김창호 씨 선정 / 세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