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주농협, 조합원 대상 무료 건강검진 실시
2011년부터 8년째 총 3,485명 무료 검진… 조합원들 높게 평가
 
세종신문   기사입력  2018/02/22 [10:58]

여주농협(조합장 이광수)이 조합원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무료 종합건강검진이 조합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여주농협은 현재 세종여주병원(구 고려병원)에서 짝수년도 출생 40세 이상의 조합원 500명을 대상으로 3월 26일까지 건강검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건강검진은 MRI, CT, 초음파 중 선택검사가 가능하고 안구 OCT검사를 포함한 85가지의 항목으로 진행된다.

여주농협은 2011년 원로 조합원 50명에 대한 건강검진을 시작으로 올해까지 총 3,485명의 조합원을 대상으로 무료 건강검진을 실시했으며 여주농협 지도사업비인 6억9천7백만 원을 건강검진 비용으로 지원했다. 

여주농협은 내시경 검사를 두려워하는 조합원을 설득해 수면 내시경을 유도하는 한편 검진결과 이상소견이 예상되는 조합원은 재검을 받을 수 있도록 다른 병원을 알선하는 등 조합원 복지증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평가다. 

이광수 조합장은 “무료건강검진을 통해 조합원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하실 수 있도록  책임져 주는 농협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여주농협은 2017년 종합업적평가 1위를 달성해 ‘2017 경기농협 판매사업 연도대상’ 사무소로 선정됐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2/22 [10:58]  최종편집: ⓒ 세종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여주에 울려 퍼지는 사랑의 종소리… 구세군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강천 열병합발전소 반대 촛불집회 열려 / 세종신문
2018년 공동체 사업 성과 한 자리에… 행복여주 공동체 한마당 열려 / 세종신문
강 건너 도자기 공장으로 출퇴근 하던 여주나루 / 세종신문
여주시를 레저와 체육, 생활이 연계된 생활체육의 거점으로 / 세종신문
여주시 별정직 공무원 채용 조례안, 의장 직권 상정 후 통과 / 세종신문
여주지역 CJ택배 정상 배송 시작 / 세종신문
강천 열병합 발전소 ‘허가 취소’ 잠정 합의 / 세종신문
여주시 농민기본소득 강연 및 토론회 진행 / 세종신문
[특별기고 - 해외 연수를 다녀와서①] 배려와 소통의 도시, 프라이부르크 / 세종신문
여주시 도예명장 지두현 씨, 기능장 김창호 씨 선정 / 세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