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주세종문화재단 출범 기념해 연극 '장수상회' 상영
배우 신구, 손숙 주연의 소문난 연극…
 
세종신문   기사입력  2018/02/22 [14:00]

여주세종문화재단이 출범기념공연으로 영화보다 더 재미있다고 정평이 나 있는 연극 ‘장수상회’ 상연을 기획했다. 
 
지난해 11월 출범한 여주세종문화재단은 봄을 맞아 시민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강제규 감독의 영화 ‘장수상회’를 재탄생시킨 연극 ‘장수상회’를 준비해 시민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특별 공연은 오는 3월 24일, 세종국악당에서 상연할 예정이며 2월 21일부터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는 사전 예약제로 관람료는 모든 좌석 동일하게 1만원이다. 
 
재단 관계자는“앞으로도 정기 공연 등을 통해 시민들이 다양한 예술과 문화, 공연에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인터파크티켓 (☎1544-1555) 또는 여주세종문화재단 (☎031-881-9682)으로 하면 된다.

한편 여주세종문화재단은 각계각층의 사람들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문화예술 창작과 공급이 도심 속에서부터 읍·면·동의 작은 공간에 이르러 일상 속 문화향유 기반을 넓히고, 시민이 주인이 되는 차별화된 문화정책과 지역문화진흥을 위해 경주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2/22 [14:00]  최종편집: ⓒ 세종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여주에 울려 퍼지는 사랑의 종소리… 구세군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여주시를 레저와 체육, 생활이 연계된 생활체육의 거점으로 / 세종신문
2018년 공동체 사업 성과 한 자리에… 행복여주 공동체 한마당 열려 / 세종신문
여주지역 CJ택배 정상 배송 시작 / 세종신문
강천 열병합발전소 반대 촛불집회 열려 / 세종신문
강천 열병합 발전소 ‘허가 취소’ 잠정 합의 / 세종신문
여주에 ‘평화의 소녀상’ 세운다… 준비위, 모임 갖고 계획 논의 / 세종신문
여주시 농민기본소득 강연 및 토론회 진행 / 세종신문
정병국 의원, 지역 숙원사업 해결할 2019년 예산 증액 확보 / 세종신문
여주에 울려 퍼지는 사랑의 종소리… 구세군 자선냄비 시종식 열려 / 세종신문
여주농협 이광수 조합장, 봉사대상 수상 / 세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