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주시, 반려동물 관리사 양성과정 훈련생 모집
 
세종신문   기사입력  2018/04/30 [11:25]


최근 반려동물 가족화와 이에 따른 반려동물 관리 등 관련 분야가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여주시가 반려동물 관리사 양성과정 교육에 참여할 훈련생 2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경기도 지역일자리 창출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여주시가 주최하고, (사)한국능률협회가 주관해 ‘여주시 반려동물 관리사 양성과정’을 개설했다.
 
이 교육 과정으로 반려동물 문화와 언어 등 반려동물 관련 전문지식을 포함한 이론교육 전반과 반려동물 이·미용 실습교육 등이 이뤄지며 교육 수료 후 자격증 취득까지 지원해 교육생들이 관련 업종으로 취업 또는 창업할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모집기간은 오는 5월 23일까지이며, 교육기간은 5월 28일부터 6월 29일까지 5주에 걸쳐 한국콜마 여주아카데미(여주시 영릉로 312)에서 실시한다.
 
시 관계자는 “최근 수요가 급증하는 반려동물 관련 산업 및 향후 개장될 여주시 반려동물 테마파크에 대응해 지역맞춤형 인력을 양성하고자 본 수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추진배경을 설명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여주시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여주일자리센터(☎031-887-2691 ~ 2693)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4/30 [11:25]  최종편집: ⓒ 세종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가을이 익어가는 들녘
가장 많이 읽은 기사
18일 여주지역 택시 운행 중단… 카카오 카풀 사업에 택시업계 반발 / 세종신문
백종덕 변호사 여주에 사무실 개소 / 세종신문
남한강로타리클럽, 사무실 이전 현판식 진행 / 세종신문
원경희 전 시장, GK1 재단 설립… “세종과 한글 세계에 알리겠다” / 세종신문
가정리 대책위-제7군단, ‘전차훈련 주둔지’ 협상 시작 / 세종신문
‘농민기본소득제’, 여주지역 첫 공론화 장 열려 / 세종신문
[신철희 정치칼럼] 보수와 진보, 또는 좌파와 우파란 무엇인가? / 세종신문
여주시, 쌀생산농업인 소득지원금 지원 / 세종신문
강변칠우 사건의 발원지 ‘양화나루’ / 세종신문
북카페 세렌디피티78에서 재즈의 향연을… 여주대 실용음악과 교수들 공연 / 세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