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주세종축구단, 12일 K3리그 베이직 4라운드 홈경기
 
세종신문   기사입력  2018/05/10 [13:08]
▲ 여주세종축구단 경기 입장 장면     © 세종신문

2018 K3리그 신생팀으로 FA컵에서 3라운드까지 진출해 파란을 일으킨 여주세종축구단(단장 유호일, 감독 오주포)이 오는 12일 여주종합운동장에서 K3리그 베이직 4라운드 홈경기를 펼친다.
 
여주세종축구단은 올 시즌 20경기 중 현재까지 3경기를 마친 상태로 1승2패(득점3, 실점2) 7위를 기록, 오는 12일 오후3시 4번째 경기로 서울을 연고지로 둔 서울유나이티드 FC와 격돌한다.
 
여주세종축구단과 한판승부를 펼치는 서울유나이티드는 2007년 창단과 함께 K3리그에 출전, 올해로 창단 11년차를 맞은 팀으로 안산 경찰청(현 아산 무궁화축구단) 프로축구단에서 감독을 맡았던 조동현 감독이 지휘봉을 잡고 있으며, 현재 4경기 전적 1무3패(득점3, 실점11)로 9위를 기록하고 있다.
 
여주세종축구단 선수들은 서울유나이티드와의 4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현재 컨디션을 조절하며, 홈 경기장인 여주종합운동장에서 필승을 위한 전술훈련 등으로 팀웍과 전력을 가다듬고 있다.
 
여주세종축구단을 지휘하는 오주포 감독은 “물러서지 않고 양 날개와 중앙 돌파 등을 이용한 공격적인 축구로 후회없는 경기를 펼칠 것이며, 반드시 승리하여 경기장을 찾은 여주시민들의 응원에 보답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여주세종축구단과 서울유나이티드 FC와의 K3리그 베이직 4라운드 여주 홈 경기는 오후3시 시작되며, 축구단은 경기시작에 앞서 오후2시부터 시민 화합을 위한 사전공연과 함께 푸짐한 경품추첨도 진행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5/10 [13:08]  최종편집: ⓒ 세종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여름이 그려놓은 하늘 풍경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왜소한 양촌을 거대한 양촌으로 만들고 싶다” / 세종신문
여주시, 폭염·가뭄 농가 피해 상황 접수 시작 / 세종신문
경기도, ‘지역특성화 농식품펀드’ 100억원 조성 / 세종신문
여주시체육회, 임시총회 개최… 신임회장에 임원진 선임권한 위임키로 / 세종신문
[기고]도예인의 눈으로 여주 돌아보기 / 세종신문
백종덕 더불어민주당 여주시·양평군 지역위원장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 / 세종신문
이항진 여주시장·유필선 시의회 의장,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 / 세종신문
[사설] 공무원, 주인이냐 마름이냐 그것이 문제다 / 세종신문
여주시장-오학동 이·통장 간담회 실시 / 세종신문
여주시 공무원, 여자화장실 몰카 찍다 적발… 구속영장 기각 / 세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