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차한별 수채화 展 '여주의 시시락락(視時樂樂)'
 
세종신문   기사입력  2018/08/01 [17:06]
▲  차한별 작가   © 세종신문

여주에서 반평생을 살아온 토박이 작가 차한별 의 감성 풍만한 세련된 수채화 작품들로 꾸며 진 개인전이 열린다.

오는 8월 13일부터 30일까지 한강문화관(여주 보) 1, 2층 전시실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는 국 내전시 및 해외 초대전시를 포함하여 200여 회 의 기획 초대 전시와 올해로 6회째 개인전을 여 는 차한별 작가가 고향 여주에서는 처음 여는 개인전이라 더욱 뜻깊은 전시다.

이번 전시는 최근 몇 년간 틈틈이 여주를 주제 로 작업한 미발표 작품들과 최근작들을 포함하 였으며 ‘느끼고 보아도 즐겁다’라는 의미의 ‘여 주의 시시락락(視時樂樂)’을 테마로 하여 여주 의 아름다운 사계를 작 가의 개성 있는 구도 와 특별한 이미지로 구 현한 30여점의 작품을 선보인다.

차한별 작가는 자신의 작품에 녹아있는 평온 함과 유연함은 수려한 남한강이 흐르고 비옥 한 땅을 품은 여주에 서 온전히 받은 선물이 라고 생각한다. 차 작 가는 지난 5월에 치러 진 이탈리아 파브리아노 수채화 초대전시, 6월 스위스 리아트페어 수 채화 초대전시, 8월 개인전에 이어 10월 제1회 말레이시아 국제 수채화 비엔날레 한국 선정 작 가로 참여하는 등 전시행사까지 작품제작과 출 품을 이어가고 있으며 미술협회 활동도 왕성하 게 하고 있다. 또한 여주지역에서 예술활동의 범위를 넓히고자 고민하고 있다고 전했다.

충남대학교와 홍익대학교 대학원에서 서양화를 전공한 차한별 작가는 현재 (사)여주미술협회 회장을 맡고 있으며 여주시여성회관에 출강하고 있다. 

▲  차한별 작가 수채화 작품   © 세종신문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8/01 [17:06]  최종편집: ⓒ 세종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여름이 그려놓은 하늘 풍경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여주시, 우후죽순 ‘태양광 발전소’ 제동 걸었다 / 세종신문
여주시, 폭염·가뭄 농가 피해 상황 접수 시작 / 세종신문
12개 읍면동 이·통장 간담회, 무슨 얘기 오갔나 / 세종신문
백종덕 더불어민주당 여주시·양평군 지역위원장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 / 세종신문
[기고]도예인의 눈으로 여주 돌아보기 / 세종신문
여주시체육회, 임시총회 개최… 신임회장에 임원진 선임권한 위임키로 / 세종신문
“왜소한 양촌을 거대한 양촌으로 만들고 싶다” / 세종신문
여주시 공무원, 여자화장실 몰카 찍다 적발… 구속영장 기각 / 세종신문
여주시체육회 임원구성 마무리… 수석 부회장에 채용훈 씨 선출 / 세종신문
[사설] 공무원, 주인이냐 마름이냐 그것이 문제다 / 세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