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육·청소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학초, ‘꿈마중 계절학교 드림캠프’ 운영
 
세종신문   기사입력  2018/08/06 [12:49]

오학초등학교(교장 황대섭)는 여름방학 중 지속적으로 ‘꿈마중 계절학교 드림캠프’를 운영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바람직한 창의 인성 함양과 학생의 꿈과 끼를 계발하고 창의 융합형 미래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꿈마중 계절학교 드림캠프’는 지난 7월 30일부터 8월 1일까지 교사들의 재능기부 형식으로 진행되었으며 농구부, 컬러링과 미니어쳐, 페이퍼 크래프트, 퍼즐 놀이부, 음악줄넘기, 도자기교실, 동그라미의 꿈, 만화 그리기, 독서캠프 등 총 9강좌 프로그램에 150명의 학생이 참여하였다. 

이번 프로그램 참여한 한 5학년 학생은 “평상시 도자기에 관심이 많았는데 도자기 교실을 하면서 나만의 작품도 만들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오학초등학교 관계자는 “이번 여름방학 드림캠프는 평소에 배워보지 못한 체험활동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해 학생들의 특기와 적성을 계발해 미래의 꿈을 키워나갈 수 있게 한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가진다.”고 전하였다.

한편, 오학초등학교의 ‘꿈마중 계절학교 드림캠프’는 9년째 매 방학 때 마다 운영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8/06 [12:49]  최종편집: ⓒ 세종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 대표 쌀산업 특구 여주시 첫 모내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여주시,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 2차 심사 통과 / 김영경 기자
여주 반려동물테마파크, 7월 착공 예정 / 김영경기자
미군헬기 이·착륙 및 사격훈련 진행… 점동면 도리 주민들 총소리에 경악 / 이재춘 기자
"강천 SRF 발전소 막아내고, 준설토 적치장 복구 주민이 원하는 대로 하겠다" / 이재춘 기자
여주 조합장 선거, 10곳 중 4곳 물갈이 / 김영경 기자
2019년 여주시 마을공동체 사업 성황... 작년 2배 응모 / 김영경 기자
“인간이 가진 최고의 가치인 봉사가 확산되길 바란다” / 세종신문
여주 멀티플렉스 영화관, 올해 말 문 연다 / 송현아 기자
여주시체육시설 매주 월요일 문 닫기로… 1만 생활체육인 반발 / 이재춘 기자
교육으로 사익을 추구하려면 차라리 ‘학원’을 차려야! / 세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