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소식 > 기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36회 은모래 사진동우회 회원전, 아트뮤지엄 려에서 11일까지 열려
 
송현아 기자   기사입력  2022/12/01 [13:03]
▲ 홍창희 회장_Wait_II     © 은모래사진동우회 제공

여주시 미술관 「아트뮤지엄 려」에서는 12월 2일부터 11일까지 2022 「아트뮤지엄 려」 열 세번째 공모전시 ‘제36회 은모래 사진동우회 회원전’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총 18명, 38 여점의 작품이 전시된다. 오픈식은 12월 3일오후 3시다. 
 
제36회 은모래 사진동우회 정기전시회는 “서른여섯 즈음에 Begin Again 새롭게 다시 시작”이라는 주제로 개최한다. 은모래 사진동우회가 36년 동안 지금까지 이어올 수 있었던 것은 작가들의 사진에 대한 끊임없는 노력과 애정을 소중한 작품에 담아왔기에 가능할 수 있었다. 또한 이번 주제와 소재를 “Begin Again 새롭게 다시 시작”이라 생각하며 본인 자신을 되돌아보는 전환지점이라 볼 수 있을 것이다.

▲ 최현정 사무국장 Love_I     © 은모래사진동우회 제공

이번 전시에 대해 은모래 사진동우회 홍창희 회장은 “피사체는 사물을 내, 외면적으로 표현하는 것으로 생각하며 소통으로 승화시키는 소중한 사진 작업을 해 왔다. 사진이란, 셔터를 누르기 전에 우리는 파인더로 보는 세상을 보게 된다. 그 순간 사물을 관찰하게 되고 가슴으로 느끼며, 서로 다른 시선과 피사체를 향해서 셔터를 누르게 된다.”고 말한다.
 
작가들이 자연과 일상을 대하고 바라보는 시선과 시·공간을 통해 표현되어 작품으로 승화된 작품 앞에서, 관람객들은 소소하지만 울림이 있는 작가의 메시지를 들으며 소통하게 될 것이다. 
 
‘제36회 은모래 사진동우회 회원전’은 여주시 미술관 「아트뮤지엄 려」는 여주프리미엄아울렛 퍼블릭마켓 내, H주자장 안쪽에 있으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 김영순 동화속으로_I     © 은모래사진동우회 제공

▲ 김성태 전회장, 빛과소금_II     © 은모래사진동우회 제공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2/12/01 [13:03]  최종편집: ⓒ 세종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